와이에스티티 | Engineering
50934
page-template-default,page,page-id-50934,eltd-core-1.0.3,,borderland-ver-1.17, vertical_menu_with_scroll,smooth_scroll,paspartu_enabled,paspartu_on_top_fixed,paspartu_on_bottom_fixed,wpb-js-composer js-comp-ver-5.6,vc_responsive
 

Engineering

가치를 끊임없이 추구하는 기업으로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여
끊임없이 거듭나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건조, 소성로

 (Drying Furnace, Heating Furnace)

다양한 열원을 사용하여 전자부품, 디스플레이부품, 식품, 의약품, 태양전지 등의 제조 과정에서 수분, 용제, 접착제등의 건조, 소성, 어닐링, 열경화 등에 사용되며 반송은 컨베이어식, 배치(Batch)식, 셔틀식 등 필요에 따라 선택 가능합니다. 폐사는 클린룸 설비, 성에너지(省 Energy) 설비 등 사용자의 환경에 맞춘 고품질, 고신뢰도의 통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브레이징로

 (Brazing Furnace)

자동차 엔진의 연료분사 파이프 및 라디에이터, 열교환기 등 여러가지 복잡한 형상을 한 금속제품을 접합하는데 사용되는 브레이징로는 금속재료의 접합부에 도포된 경납땜재를 용융 접합합니다. 제품의 반송은 벨트 컨베이어식과 롤러 컨베이어식 두 가지를 사용 환경에 맞추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개발된 롤러 컨베이어식은 기존의 벨트 컨베이어식에 비해 더욱 낮은 전력 소모와 작은 설치 공간을 자랑합니다.

광휘소둔로

 (Bright Annealing Furnace)

환원성 분위기 에서 열처리 하는 공정이며, 처리물의 표면을 밝고 미려하게 유지하면서 열처리하는 기술입니다.
열원은 전기를 사용하며, 사용온도는 1050도~1150도 입니다. 당사 설비의 특징은 고속 노즐 분사에 의한 급냉 시스템
(대류냉각방식) 장착하여 기존의 냉각 자켓 방식보다 품질의 연속성을 구현하며, LAYOUT을 짧게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소결로

 (Sintering Furnace)

프레스 성형기에 의해 성형된 소재를 고온의 로(爐)에 넣어 가열하면 입자끼리 결합하여 스스로 합금화 과정이 이루어집니다. 통상적으로, 예열, 소결, 냉각의 과정을 순차적 통과하며 열처리가 이루어집니다. 메시 벨트 식 (최고온도 약 1150℃)과 푸셔 식 (최고온도 약 1300℃)을 사용 온도에 따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징

 (Customizing)

소성, 소결, 탄화 건조, 화학반응 등 고객이 요청하는 열처리에 맞추어 30년 이상 축적된 풍부한 기술과 노하우로 다양화 되는 고객의 요구에 맞게 열처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통합 솔루션 형태의 완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술자가 기획, 설계부터 제작, 시운전, 납품까지 일괄되게 대응하겠습니다.